l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A/S

CUSTOMER LOUNGE

AS 및 하자 관련 문의 요청 게시판입니다.

 

교환, 반품 안내


※ 교환/반품 전 본사 기준을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링크 참조 Click

환불이 완료 되었다고 하는대 카드취소, 입금이 확인되지 않습니다.

->대부분의 경우 당일 확인이 가능하지만, 카드사 사정에 따라 1~5영업일 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교환/반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->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 접수 및 10일 이내 본사로 제품이 도착해야 가능합니다.

교환/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-> My Page 내 상세 주문 내역에서 접수 가능[단, 택배 접수는 별도로 진행해야 하며 본사(02-6082-4962) 또는 택배사로 접수(1588-1255) 부탁드립니다.]

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-> 반품 안내 게시글 참조 Click

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-> 교환 안내 게시글 참조 Click

이종 상품 교환. 배송 완료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?

->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(단, 제한적 프로모션 및 쿠폰 적용일 경우 제외)

반품/교환 택배비는 얼마인가요?


[반품 후 구매 확정 금액이 50,000원 이상일 경우]
1. CJ대한통운(편의점 X)이용 시 착불로 보내주시고 편도 비용 2,500원 동봉 OR 계좌입금
2.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[반품 후 구매 확정 금액이 50,000원 미만일 경우]
1. CJ대한통운(편의점 X)이용 시 착불로 보내주시고 편도 비용 5,000원 동봉 OR 계좌입금
2.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보내주시고 2,500원을 동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※ 교환 택배비용은 CJ대한통운 이용 시 착불로 보내주시고 왕복 택배비용 5,000원 /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보내주시고 2,500원을 동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반품/교환 택배비를 동봉하지 못했는데, 어떻게 해야할까요?

->본사 계좌로 배송비 입금 및 환불 비용에서 차감 후 진행도 가능합니다.

반품/교환 신청을 하지 않고 물건을 보냈는데 처리가 되나요?

-> 재차 연락을 드리지만, 교환/반품 내용이 없을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반품 접수 후 상품을 보냈는데, 아직 결제 취소/ 환불 처리가 되지 않았어요. 어떻게 된건가요?

-> 반품택배 송장 조회 후 본사로 도착했을 경우 게시판 또는 플러스친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환불된 금액이 틀립니다.

-> 주문번호와 함께 게시판 OR 플러스친구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여러 상품을 구매 후 전체 반품이 아닌 몇 제품만 환불하고 싶습니다.

1. 휴대폰결제를 제외한 결제건은 부분환불이 가능합니다
※ 휴대폰결제의 경우 부분 환불이 불가능하여(결제 이월건/부분취소), 문의 주시면 휴대폰결제 수수료 3.7% 차감 후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.

상품회수가 지연되고 있습니다.

->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어, 교환/반품 기간이 늦어질 것으로 예상될 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택배접수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부분 반품 시, 결제/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
[반품 후 구매 확정 금액이 50,000원 이상일 경우]
1. CJ대한통운(편의점 X)이용 시 착불로 보내주시고 편도 비용 2,500원 동봉 OR 계좌입금
2.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[반품 후 구매 확정 금액이 50,000원 미만일 경우]
1. CJ대한통운(편의점 X)이용 시 착불로 보내주시고 편도 비용 5,000원 동봉 OR 계좌입금
2.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보내주시고 2,500원을 동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
아직 상품을 받지 않았는데, 주문을 교환/취소 하고싶어요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-> 배송 출발 전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(이미 포장이 완료된 상태라면 교환/취소가 불가능합니다)



Back to Top